"법무법인 정론 변호사사무소"입니다.

저희 개인회생상담센터 법무법인정론사무소에서는 채무 때문에 어려워하시는 국민들을 위해서 무료로 자격 여부를 판단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제도는 2004년부터 시행이 되었으며, 시행 동기는 우리나라가 IMF를 겪으면서 많은 국민들이 빚에 시달리다 보니 가족들과 먹고 사는데 필요한 쌀값과 생활비조차 감당이 안 되어 자살까지 하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국가에서는 최소한 국민들의 생존권은 보호 해줘야 되겠다는 차원에서 개인회생 및 파산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 채권자들이나 대부업자들의 이자를 받을 권리보다, 국민들의 생존권을 더 귀중하게 생각하는 국가의 결단이었던 것입니다.

2004년부터 많은 국민들이 법원을 통하여 채무를 90%까지 탕감을 받았으며, 그마저도 소득이 부족한 경우에는 파산면책을 통하여 채무 전액을 면제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채무에 시달리면서도 너무 힘들게 사는 나머지 이러한 제도가 있는지도 모르는 분들도 있고, 있는지는 알지만 미처 정보가 어두워 자신이 탕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이라서 이자나 원금을 더 이상 내지 않아도 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매월 이자를 내고 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법무법인정론 변호사사무소에서는 이런 분들에게 신청자격이 되는지 무료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5분이면 자격이 되는지를 알 수 있으므로 꼭 통화버튼을 누르시고 상담 받으셔서 지금까지 내오던 이자나 비용은 가족들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데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법무법인정론 변호사사무소 대표 변호사

 

김용균 대표변호사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법학사

미국 아메리칸대학원 정치학석사

미국 죠지워싱턴대학교 법학석사

헌법재판소 사무처장 역임 (1994.)

16대 국회의원 (2000 ~ 2004.)

대한변호사협회 헌법개정연구위원 (2010. 1 ~ 2012. 1)

한국자산관리공사 법률고문 (2009.2 ~ 2015.2)

법무법인 정론 대표변호사 (2018. ~ 현재)

도산전문변호사 [등록 제2019-969]